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사회적 가치경영 실천을 위한 특강 실시

  • 작성일2020-01-14
  • 조회수2,202



회사는 1월 14일 국제세미날실에서 사회적 가치경영 실천을 위한 신년맞이 특강을 개최하였다.

이번 특강은 인요한(John A. Linton) 박사를 초청해 “선진국으로 가는길 ? 우리가 잃어버린 1%”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진태은 원자력본부장을 비롯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인요한 박사는 현재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겸 국제진료센터 소장으로 재직중이며, 4대째 대를 이어 교육 및 의료 봉사활동을 하며 우리나라 발전에 공헌해 왔다. 원래는 미국 국적이었지만 대한민국 사회에 끼친 공로(한국형 구급차 앰뷸런스 개발 등)를 인정받아 특별귀화하여 한국국적과 미국국적을 모두 가진 복수 국적자가 되었다.

인요한 박사는 특강에서 한국인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여러 사례를 들어 흥미있게 설명하였으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강조하였다. 또한 의료봉사를 위해 북한을 29번 방문하면서 찍은 사진을 통해 북한의 실상을 전달하였으며, 향후 우리가 해야할 일에 대해서도 고민해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회사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경영 실천을 위해 다양한 특강과 지역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