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원자력본부, 미래성장을 위한 브레인스토밍 개최

  • 작성일2020-06-12
  • 조회수1,930

[사진설명 : 원자력본부 미래성장 브레인스토밍 후 참석자들 기념촬영]


원자력본부는 6월11일 제9차 전력수급기본계획을 대비한 미래성장 브레인스토밍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8일 발표된 9차 전력수급기본계획(초안)에 의해 2034년까지 원자력발전과 석탄발전의 비중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예정됨에 따라 원자력본부 미래성장 가능성 및 대응방안에 대한 차세대 오피니언 리더들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원자력사업처에서 9차 전력수급기본계획(초안), Moody’ s신용평가 결과, ‘19년도 원자력본부 사업현황 및 향후 전망에 대해서 발표하였고, 원자력본부 차장급 이하 차세대 오피니언 리더 24명이 3개조로 편성되어 “신규 진출 사업분야 및 가능성” 및 “미래사업을 위한 대응방안”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 

진태은 본부장은 브레인스토밍 후 “한전기술의 원자력 기술은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하므로 혁신을 통해 당면한 어려움을 충분히 극복할 수 있으며,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도출된 의견은 향후 미래 사업개발을 위한 혁신방안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원자력본부는 미래성장을 위한 먹거리 창출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며, 국내 및 해외의 신규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