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협력사와 청렴상생 실천대회 개최

  • 작성일2019-03-08
  • 조회수2,103

- 협력사와 갑질근절 결의, 인권경영 및 청렴상생 다짐 -


□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 이하 ‘한전기술’)은 3월 8일 서울 명동 포스트타워에서 ‘협력사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한전기술’이란 모토 아래 협력사와 함께하는 ‘청렴상생 실천대회’를 개최하였다.

□ ‘청렴상생 실천대회’는 한전기술과 협력사 간 갑질근절, 인권경영, 청렴윤리, 정보보안 등 주요 이슈에 대해 전파·공유하고 공동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한전기술 경영진 및 84개 협력사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하였다.

o 행사는 갑질근절 결의대회를 중심으로 갑질 신고제도 안내, 갑질예방 교육, 청렴·인권·갑질근절 공동결의, 계약제도 개선내용 설명 등의 프로그램과

o 반부패 청렴특강, 부패실태조사 결과보고, 기술/정보보안 의식향상 교육, 보안감사 점검 유의사항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는 특강에서 “한전기술은 ‘2018년 공공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협력사에 대한 갑질근절은 물론 반부패 청렴 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행사를 주최한 한전기술 엄호섭 경영관리본부장은 “에너지 기술 공기업으로서 기술개발과 사업다각화를 통해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 앞으로도 한전기술은 상호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부패방지 및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1. 한전기술은 3월 8일 서울 포스트타워에서 협력사와 함께하는 '청렴상생 실천대회'를 개최하였다.jpg (1.32MB ) 다운로드
  • jpg 첨부파일 별첨2. 한전기술 '청렴상생 실천대회' 행사에서 이동근 상임감사가 반부패 청렴 특강을 하고 있다.jpg (1.23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