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2017 동반성장 우수 공공기관 부문 수상

  • 작성일2017-11-01
  • 조회수2,669
- 에너지기술 엔지니어링 공기업으로서 상생협력모델 선도 -

□ 한국전력기술(이하 ‘한전기술’)은 11월 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7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동반성장 우수 공공기관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º 이날 행사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최수규 차관, 동반성장위원회 안충영 위원장을 비롯하여 대?중소기업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º 동반성장 주간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매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행사기간 중 동반성장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대상으로 포상하고 있다.

□ 한전기술은 2016년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에서 최고등급(우수)을 달성하는 등 많은 사례와 성과들을 만들어 오고 있다.

º 사내 동반성장 협업 추진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동반성장 활동을 추진하고, 기관 특성을 반영한 동반성장 로드맵을 실행하는 등 한전기술에 특화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º  또한 수탁기업협의회 결성 및 상생협약 체결, 기타공공기관 최초로 상생결제시스템 도입, 공동기술개발?교육지원 등 협력 중소기업과의 다양한 동반성장 사례들도 만들고 있다.

º 시상식에서 류홍재 경영관리본부장(직무대행)은 “앞으로도 에너지 기술 엔지니어링 공기업으로서 협력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모델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한전기술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동반성장을 모범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1. 한전기술 류홍재 경영관리본부장(직무대행)(오른쪽)이 중소벤처기업부 최수규 차관으로부터 상장을 .. (7.27MB ) 다운로드
  • jpg 첨부파일 별첨2. 한전기술이 '2017년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동반성장 우수 공공기관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7.15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