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관내 복지시설에 추석맞이 지역농특산품 후원

  • 작성일2022-09-08
  • 조회수534
- 직거래장터 물품활용으로 지역농가 소비활력 제고 -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은 9월 8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8개 복지시설에 지역 농특산품(1,000만원 상당)을 후원하였다.

이번 후원은 김천시에서 주관한 직거래장터에 참가하는 지역 소상공인 및 농가의 소득향상과 명절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에 지역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농특산품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한국전력기술은 기존의 회사 자매 결연 아동복지시설 뿐만 아니라, 중증장애인, 노인, 취약계층 이용시설 및 *푸드뱅크 등 다양한 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에도 샤인머스켓, 사과 등 농특산품을 지원함으로써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또한, 9월 7일 개최된 혁신도시 어울림 직거래장터 이용 활성화 및 소비 촉진을 위해, 직거래장터 물품 구매 시 기념품을 지급하는 전사 차원의 이벤트 행사를 직원 대상으로 개최하여 지역경제 소비활력 제고에 기여하였다.

앞으로도 한국전력기술은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적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끝.

*푸드뱅크 :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하는 물적 나눔제도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 한국전력기술이 지역 아동복지시설인 임마누엘 영육아원에 추석명절맞이 지역 농특산품을 전달했다.... (3.69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