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작성일
2017-09-06
제목
금오공대와 업무협력 협약 체결
내용
- 지역인재 육성과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구축사업 등 공동 추진 -



회사는 9월 5일 금오공과대학교와 지역인재 육성과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구축사업 등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조직래 사장 직무대행과 금오공대 이재원 총장 직무대리를 비롯하여 20여명이 참석했다.
 
우리 회사와 금오공대는 3년간 인적자원 역량강화, 혁신아이템 사업계획 수립 및 실행, 연구개발과제 공동 발굴, 신재생에너지 사업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한다.

특히 양 기관의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구축사업’ 등 에너지 신사업 발굴 및 사업화가 중점 추진된다.

또한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교류를 통해 경북 지역인재 육성과 취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조직래 사장 직무대행은 “한전기술이 에너지신사업을 본격화하는 시점에 융합형 창의 인재양성을 선도하는 금오공대와 상생협력의 토대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 며 “이번 협약이 성공적인 산학협력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오공대 이재원 총장 직무대리는 “에너지산업의 신성장동력 창출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며,  “한전기술과의 이번 산학협력이 국가경제 발전에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금오공대와 내실있는 상생 파트너십 구축으로 산학협력 성공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