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홍보광장

보도자료

화면확대 화면축소 한국전력기술 페이스북 프린트
제목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실시
작성일
2019-10-17
내용
-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 김천 평화시장 찾아 장보기 및 문화축제 행사 참여 -

□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 이하 ‘한전기술’)은 10월 17일 김천시 평화동에서 열린 ‘제17회 평화시장 문화축제’ 행사에 참여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o 이번 캠페인은 전통시장 축제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 캠페인에는 한전기술 엄호섭 경영관리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200여명이 참여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전통시장 홍보 판촉물 배부, 문화축제 개막식 관람 등으로 진행되었다.

□ 한전기술 엄호섭 경영관리본부장은 “우리 임직원의 작은 실천이 지역의 소비 침체 현상 해소에 보탬이 되기바란다”며, “지역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한전기술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한전기술은 지난 2015년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한 후 전통시장 장보기 장려운동, 지역 특산물 구매장터 운영, 지역 소상공인 제조물품 구매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 앞으로도 한전기술은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 참여로 전통시장 살리기와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지역상생에 힘쓸 계획이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