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창의혁신그룹 ‘더새롬’ 발대식

  • 작성일2016-04-05
  • 조회수2,858

- 창의와 혁신을 통한 건전한 조직문화 개선에 앞장 -

 

□  한국전력기술(사장 박구원, 이하‘한전기술’)은 4월 5일 건전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창의혁신 리더그룹 ‘더새롬’ 발대식을 개최했다.

 

 ◦  이날 발대식을 가진‘더새롬’은 임원회의나 이사회를 보완하고 회사의 중요 정책결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시하기 위하여 입사 10년차 미만 직원과 10년차 이상 직원 각 50명으로 구성되었다.

 

 ◦  ‘더새롬’은 ‘더욱더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이날 행사에는 한전기술 박구원 사장을 비롯하여 ‘더새롬’리더그룹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前중앙공무원교육원장 윤은기 교수가 창조혁신 리더그룹의 역할과 사명에 대한 특강을 펼쳤다.

 

□  한전기술 박구원 사장은 “회사의 발전을 위해 개선이 필요한 내용이나 현재 경영현안에 대해 의문점이 있는 사항이 있다면 어떤 내용이든 부담 없이 의견을 개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  또한 “김천혁신도시 이전에 따라 지역의 경계를 넘어 세계적인 도시로 도약해 나가는데 창의와 혁신의 중심기업으로서 한전기술이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자”고 강조했다.

 

□  한전기술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더새롬’리더그룹과 경영진이 소통함으로써 회사 비전 달성을 촉진하고 현안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해나갈 방침이다.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1. 한국전력기술의 창의혁신리더그룹 더새롬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힘찬 걸음을 다짐하고 있다.jpg (8.09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