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소통센터보도자료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과 소통

  • 작성일2023-08-28
  • 조회수302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과 소통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 열린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김천 지역주민과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3주간 운영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은 김천시 관내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그림책 만들기, 요리 활동, 캘리그라피 체험 등 다채로운 특강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8월 1일부터 3주간 5회에 걸쳐 진행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에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80명이 참여하였으며 열린도서관은 연일 이어지는 불볕더위와 장마로 피로해진 지역주민들이 편히 머무르면서 슬기롭게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무더위 쉼터이자 문화 쉼터가 되었다.

특히, 동화책을 활용한 요리 수업에서는 어린이들이 평소 거부감을 느끼는 식재료에 관한 동화책을 읽고, 직접 요리하고 먹어봄으로써 오감이 즐거운 체험학습 시간이 되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은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이 여름방학 동안 지역주민들을 위해 열린도서관에서 봉사할 수 있는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개설하여 운영했다. 앞으로도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은 지역 어린이, 청소년, 주민들이 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끝. 
첨부파일
  • jpg 첨부파일 별첨 1. 어린이들이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이 개설한 ‘요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jpg (2.47MB ) 다운로드
  • jpg 첨부파일 별첨 2. 한국전력기술 열린도서관이 개설한 ‘캘리그라피’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각자 꾸민 종이 .. (1.68M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