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협력업체 초청 Quality Day 개최

  • 작성일2015-09-23
  • 조회수3,286


 

회사는 9월 22일 “원자력 안전문화 공유를 위한 Quality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원자력 관련 협력업체를 초청하여 설계품질 향상, 윤리경영 동참 및 동반성장 기반구축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조직래 원자력본부장을 비롯한 주요 직위자와 (주)태양기술개발, (주)경일엔지니어링 등 31개 협력업체 대표 등 52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국내외 원자력 동향 및 대응방안 △한기 원자력안전문화 증진방안 △하도급 PQ 심사 및 사업수행능력평가 △하도급사 품질감사 주요 지적사항 등의 발표와 함께 하고 원자력산업의 품질인식 공유 및 협력업체의 설계품질을 향상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토론이 있었다.

 

2부에서는 한기 청렴윤리 정책 및 활동을 소개하고 삼일기술단의 품질활동 모범사례를 공유하였다.

 

조직래 원자력본부장은 “협력업체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기술이전 및 기술지도에 보다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강조하며, “협력업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설계품질을 보증하는 철저한 품질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원전 안전성확보에 대한 결의를 다진 것은 물론, 하도급업무의 설계품질 향상으로 안전한 원전설계를 달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