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원전시설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 찾아 이웃사랑 실천

  • 작성일2015-12-11
  • 조회수3,405

 

회사는 연말을 맞아 김천 지역의 결연마을과 원전시설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우리회사 원자력본부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약 70명은 9일 *김천지역과 고리·월성·한빛·한울 **원전시설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 총 8곳에서 대대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는 27일‘제5회 원자력 안전 및 진흥의 날’을 맞이하며 원자력산업계 나눔문화 확산과 더불어 사는 사회구현을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 직원들은 장애인·아동·노인시설 등에 총 1,8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돌봄활동, 놀이지도, 시설정리 및 청소에 구슬땀을 흘리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했다.

 

또한,  지난 1일과 2일 1사1촌 결연마을인 경북 김천시 대양리와 작내리 마을을 찾아 연탄 48,000장, 난방유 2,000리터, 마을 무선방송시스템 등을 전달했다.

 

 

 

이날, 박구원 사장을 비롯한 우리회사 참사랑봉사단 직원 30여명은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한 장 한 장 연탄을 배달하며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아울러, 우리회사의 협력병원인 광동한방병원의 지원을 받아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방진료를 실시하고,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을 위해 전문 미용사들의 지원을 받아 미용 서비스도 제공했다.

 

회사는 2005년 창단한‘참사랑봉사단’을 중심으로 “세상에 따뜻한 에너지는 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하에 지역사회 봉사와 농어촌 결연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김천지역 사회복지시설 : 성요셉마을(장애인시설), 임마누엘 영육아원(아동시설), 베다니성화원(아동시설), 김천노인지원센터(노인시설)

** 원전지역 사회복지시설 : 성우해피홈(고리현장, 장애인시설), 대자원(월성현장, 아동시설), 해뜨는집(한빛현장, 장애인시설), 영신해밀홈(한울현장, 모자 보호시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