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에너지신사업본부 1분기 「우수 직원 및 우수 팀 포상」 수여

  • 작성일2024-05-17
  • 조회수456

에너지신사업본부 1분기 「우수 직원 및 우수 팀 포상」 수여


에너지신사업본부는 지난 5월 13일, 1분기「우수직원 및 우수 팀 포상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1분기 우수 직원에는 박희수 부장(에너지사업운영실), 민수영 차장(전기계측기술실), 신서정 사원(기계배관환경기술실), 박상우 사원(기계배관환경기술실)이 선정되었으며 우수 팀은 기계배관환경기술실 표준가스복합발전 성능팀(팀장 이민화 차장)이 선정되었다.


박희수 부장은 매사에 솔선수범하며 후배들에게 든든한 선배로서 귀감이 되었기에 선정되었으며, 민수영 차장의 경우 업무에 대한 노력과 조직에 대한 헌신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신서정 사원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화합과 소통을 이끌어내어 선정되었으며, 박상우 사원은 적극적인 업무 협조와 성실한 태도를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또한, 표준가스복합발전 성능팀은 새로운 프로그램의 도입과 전문지식 습득을 통하여 발전 그룹사 등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1분기 우수 팀으로 선정되었다.


에너지신사업본부 포상은 직원의 사기진작 및 동기부여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분기별로 우수 직원 및 우수 팀을 선정하여 지속적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에너지신사업본부는 앞으로도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 확산과 소통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 png 첨부파일 20240517(에너지신사업본부 1분기 「우수 직원 및 우수 팀 포상」 수여)382x240.png (192.66K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