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해외아동과 1:1 결연 캠페인 펼쳐

  • 작성일2010-04-26
  • 조회수3101
회사는 23일 용인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빈곤국가 아동들과 결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해외아동 1:1 결연캠페인’을 실시했다.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www.goodneighbors.kr)와 연계하여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사회공헌 활동의 다양화와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제고 및 직원들의 기부문화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총 183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였으며,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2: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지원한다. 회사와 직원의 부담 비율을 2:1로 정해 월정액 후원금 3만원 중 직원이 1만원, 회사가 2만원 후원하는 방식이다.

1:1 결연캠페인은 20여개 빈곤국가의 아동과 직원들이 1:1로 결연을 맺어 결연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돕는 사업이다. 후원금은 빈곤국가 아동의 교육 및 보호, 보건의료, 식수 및 위생 등 최소한의 의식주 해결에 활용된다.

굿네이버스 담당자는 “결연 후원자에게는 결연 아동의 사진과 간단한 신상정보, 아동 성장보고서 및 감사의 자필편지 등이 발송된다”고 말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빈곤국가의 아동들과 행복을 함께 나눔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서 회사의 위상을 제고하고 직원들의 의식함양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