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원자로설계봉사단 하계체험학습 후원

  • 작성일2011-08-29
  • 조회수3977

우리회사 원자로설계봉사단은 8월 22일(월)부터 8월 23일(화)까지 “사랑의 울타리” 결연기관인 구암지역아동센터의 여름캠프를 후원하였다. 

충청북도 청원군 추정골 휴양지에서 실시된 아동센터의 “자연과 하나되어” 여름캠프에는 원자로설계개발단이 위치한 대전시 유성구 인근 구암동에 거주하는 초.중등학생 33명과 교사 및 자원봉사자 등 40명이 참가하였다. 이번 캠프는 일상을 탈피하여 자연과 벗하는 생활 속에서 공동체 생활을 이해하고 배우며, 자연 속에서 활기찬 놀이를 통하여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고 2학기 학교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는 활력소를 갖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사랑의 울타리” 활동은 빈곤아동 보호 및 학습지원을 위해 설립한 각 지역아동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시설개선, 교육지원, 문화체험 등을 후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금번 우리회사의 하계체험학습 후원은 아웃에게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참사랑봉사활동 활동으로 더욱 의미가 있었다. 

회사는 지난 4월부터 해당 아동센터에 축구화 및 단체복 구입 지원 등 동아리 활동을 후원하였으며, 향후 “사랑의 축구교실” 개최와 교복구입 등 다양한 멘토링 활동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8월 18일(목)부터 8월 19일(금)까지 충남 금산군 목소리테마파크에서 장애아동들의 캠프활동 참여와 사회성 향상을 목적으로 실시된 대전시립장애인 복지관의 하계치료캠프도 후원하였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