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김천에서 1사1촌 봉사활동 실시

  • 작성일2012-06-19
  • 조회수4052

회사는 6월 14일과 15일 양일간 ‘1사1촌’자매결연마을인 “김천시 구성면 작내리”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S 2TV 「싱싱 일요일」제작팀의 봉사활동 촬영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봉사활동 촬영은 최근 사회적으로 널리 확산되고 있는 1사1촌 운동을 통해 도시사람들과 농촌 주민들이 교류하며 상생하는 모습을 담고자 KBS측으로부터 촬영협조 의뢰가 있어 이루어졌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유선용 행정지원처장을 비롯한 4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여 아침 일찍부터 밤늦게까지 봉사활동을 펼쳤다. 낮에는 양파 수확, 복숭아 봉투 씌우기, 이발 및 파마 봉사, 영정사진 찍어드리기, 의료봉사 등으로 구슬땀을 흘렸으며 밤에는  마을주민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과 촬영이 모두 끝난 뒤에는 1사와 1촌이 더욱 더 가까워져 이별을 아쉬워하기도 하였다.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가까운 미래에 이웃이 될 이곳 주민들을 도울 수 있어 더욱 더 보람 있었다”며 “앞으로도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해 우리회사의 성공적인 이전과 지역발전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사는 앞으로도 자매마을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 방안 등을 마련하여 한 차원 높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