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한가위 사랑의 선물 전달 행사

  • 작성일2021-09-14
  • 조회수674



우리회사 원자력본부 참사랑봉사단은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3일 사랑의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비대면 물품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결연시설인 성요셉 마을, 베다니 성화원, 김천시 가정문화지원센터, 내마음요양원, 자매결연마을(부항면 하대리) 등 5개 시설에 주방 용품, 간식, 전자 기기 등 생활밀착형 후원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원자력본부는 가정문화지원센터 등 2개 기관과 신규로 결연을 맺고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건강), 아동 등 협력 분야를 다각화하였으며, 취약계층과 지역 내 복지 시설이 고르게 수혜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도 코로나19등 대외상황을 고려하여 추가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범서 원자력본부장 직무대행은 물품전달식 행사에 참석하여 결연시설들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로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회사는 앞으로도 ESG경영 정착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앞장설 것이며, 지역사회 공헌과 상생협력을 위해 자매결연 마을봉사, 참사랑 봉사 등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