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원자력 본부, 연말연시 사랑 나눔 행사 시행

  • 작성일2021-12-15
  • 조회수526

 

원자력 본부는 12월 15일 결연시설인 성요셉 마을, 베다니 성화원, 김천시 가정 문화지원센터, 내마음 요양원, 자매결연마을(부항면 하대리) 등 5개 시설에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본부는 수요기관 희망과 후원 시기를 고려하여 겨울 계절용품을 후원했다.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비대면 물품후원으로 전환하여 진행했으며, 후원 물품은 전액 사회적 기업을 통해 구매하며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각 결연 시설은 성격에 맞게 후원물품을 사용할 계획이다. 자매결연 마을은 동계
산불 예방을 위해 노후 소화기 교체 사업에 활용하고, 김천시 가정문화지원센터는 다문화 및 한부모 등 취약 가정들에 동계 이불을   전달하며 대상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본부는 코로나19 등 더욱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을 위로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올 해 3차례 10개 결연 시설과 참사랑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박범서 원자력본부장은 물품전달식 행사에 참석하여 “결연 시설 대상자들이 포근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 “본부 활동을 통해 김천 내 지역 시설과 끈끈한 관계를  만들어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원자력 본부는 앞으로도 ESG 경영 및 지역상생 등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참사랑 봉사단, 유관기관과의 협업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