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동해안지역 대형산불피해 이재민 구호성금 전달

  • 작성일2022-04-07
  • 조회수693


 

 

회사는 4월 5일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한 재난구호금 총 3천만원을 사랑의열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함기황 경영관리본부장, 하진수 노조위원장과 사랑의열매 경북지회 정동의 사무처장 등이 참석하여 산불피해 조기극복의 의지를 다졌다.

회사는 산불피해 발생 직후인 3월 8일 이재민을 위한 전력그룹사 공동 모금에 2천 5백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추가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전사 차원의 구호금 모금운동을 전개하여 7일간 1천 3백명이 넘는 직원들이 기부에 동참하였다.

이번 구호성금은 직원기부 모금액에 회사가 매칭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여기에 자회사인 한전기술서비스도 적극 동참하는 등 노사와 협력업체가 한마음이 되어 피해 극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된 구호성금은 우리회사 현장사무소가 위치한 울진지역 피해 주민들의 생활 안정과 주거시설 복구 등 피해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회사는 앞으로도 코로나19의 재확산 및 장기화로 인한 이웃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나눔과 상생의 가치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