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SG 경영사회공헌 활동

화재예방을 위한 소화기 후원 및 노후 전기설비 점검 지원

  • 작성일2022-10-26
  • 조회수399


회사는 10월 25일 가을철 화재예방을 목적으로 김천시 취약계층 150가구에 화재 초기 진압용 스프레이형 소화기(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스프레이형 소화기는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누구나 손쉽게 초기 진압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이 개발한 혁신제품으로 이번 후원은 지역 내 화재사고 예방과 안전성 향상을 위한 물품 후원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 회사의 기업문화를 반영한 사회공헌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아울러,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부터 회사의 業역량을 기반으로 “지역 낙후농가 전기설비 개선 에너지복지사업”을 4년간 추진해 오고 있다.

에너지복지사업은 지역 낙후농가의 전기설비 안전성을 점검하고 노후화된 전등을 LED등으로 교체하여 에너지효율과 안전성향상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에는 1.9억을 출연하여 260가구의 노후 전기설비를 점검·교체 한다.

2019년 김천시에 위치한 자매결연마을의 낙후농가를 시작으로 울진, 상주, 구미, 칠곡, 군위 등 경북지역으로 확대하여 더 많은 주민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올해말이면 총 누적 800가구가 혜택을 보게 된다.

또한 농가에 거주하는 취약가구(장애인가구)에 화재감시기를 추가 설치 하는 등 화재사고 사전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회사는 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나눔문화 확산과 상생협력의 사회적 가치 추구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