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광장

GLOBAL LEADING ENERGY SOLUTION PARTNER

홍보광장

회사소식

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
작성일
2022-01-03
제목
호시우행(虎視牛行)의 2022년 첫걸음
내용
회사는  3일 김천본사에서 2022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김성암 사장은 신년 메시지를 통해 2021년 한해, 엄중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성숙한 모습으로 안정적인 성장기반 확보에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새해에는 호시우행(虎視牛行)의 마음가짐으로 미래를 대비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성암 사장은 2022년 한국전력기술의 역점 추진사항으로 ‘디지털 변환 추진’, ‘책임경영 시스템 정착’, ‘안정적인 사업영역’의 확대를 제시하고 자긍심과 사명감이 넘쳐나는 조직으로 거듭 태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특히, 디지털 엔지니어링으로의 전환은 생존과 미래를 위한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임을 명심하고 2022년에는 디지털 변환의 큰 걸음을 내디뎌야 한다고 강조하며, 내외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는 본부/단 중심의 책임경영 체제를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고부가가치의 재무적 성과창출과 환경, 사회적 책임 및 윤리준법경영이 조화를 이루는 한국전력기술 고유의 ESG경영을 정착시켜 나갈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시무식은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하여 온택트(OnTact) 시스템을 병행하여 진행되었으며, 임직원의 새해 소망을 담은 영상메시지도 함께 소개되었다.  
 
파일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