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식

소통센터회사소식

윤상일 상임감사 가정의 달 기념 다자녀 직원 간담회 실시

  • 작성일2023-05-05
  • 조회수477
윤상일 상임감사 가정의 달 기념 다자녀 직원 간담회 실시


윤상일 상임감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자녀 직원을 초청하여 육아와 업무 병행으로 인한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5월 3일 상임감사실에서 진행된 간담회는 3자녀 이상을 둔 여성 직원 3명 및 4자녀 이상을 둔 남성 직원 3명 등 6명을 초청하여 오찬을 포함 총 100분간 진행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 상임감사는 초고령 사회 진입을 앞 둔 우리나라의 인구구조에 대해 지적하며,  “육아를 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맡은바 소임을 다하며 가정에서도 부모로서 큰 역할을 하시는 여러분들을 모신 자리는 큰 영광”이라며 다자녀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였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다자녀 가정에 대한 지원 정책과 새로운 제도 등에 대하여 심도 깊은 토의와 공유가 이루어졌으며, 출산과 육아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개선과 정책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어진 오찬에서는 직원 자녀들의 육아와 교육에 대한 경험과 애로사항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 되었고, 윤상일 상임감사는 김천시 및 혁신도시 관내의 학교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직원들이 육아와 교육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면밀히 살피겠다고 약속하였다. 

마지막으로 윤상일 상임감사는 감사실의 소통 창구는 언제든 열려 있으므로 애로사항이 있을 때 항상 찾아주기 바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 모두 가족과 행복한 한 달이 되기를 희망한다는 말로 간담회의 인사말씀을 대신하였다.
 
첨부파일
  • png 첨부파일 20230504 윤상일 상임감사 가정의 달 기념 다자녀 직원 간담회 실시-main.png (69.3KB )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개선/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 남기기 0/100